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연예인&스포츠스타 2022. 9. 22. 14:55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정겹습니다.

    전원일기 복길이 하면 떠 오르는 장면이 늘 철딱서니 없는 행동, 사고를 치다가 복길이 엄마, 아빠, 외할머니에게 늘 꾸지람을 듣는 장면이 아직도 눈에 선한 건 비단 저 뿐만은 아닐겁니다.

    전원일기의 출연진이 화려했지만 그중에서도 제 개인적으로는 일용엄마 김수미, 일용이 박은수, 일용 아내 김혜정, 그리고 복길이 김지영이 가장 기억에 남는 가족이 아닌 가 생각됩니다.

    현재는 전원일기 출연자 중 많은 분들이 별세를 하였고 최근에는 전원일기 노마엄마가 고독사 소식 까지 들려 상당히 마음이 아프기도 하더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가 아직까지 그들을 그리워 하는 이유는 전원일기 일용이네는 마치 우리의 가족처럼 느껴질 정도로 푸근한 감정이 느껴졌기 때문이 아닐 까 생각됩니다.

    당시 복길이는 전원일기 극중에서 공무원 역할이던 남성진을 짝사랑하는 맹랑한 젊은 처자 였는데 무슨 운명인지 그 남자를 남편으로 맞이하여 결혼까지 했으니 정해진 짝이라는 게 있기는 한 가 봅니다.

    전원일기 촬영 당시 배우 김지영의 모습입니다.

    일용이네 가족이 두런두런 앉아 고구마를 먹고 있는 모습이 예전 우리들의 모습인 것 같아 아련합니다.

    전원일기에서 복길이 동생도 위 사진에는 등장하는 데 최근 근황이 전해지지 않고 있어 궁금하기도 하네요.

    지금쯤이면 이미 40대 중년이 되었을 나이라는 게 세월이 참 야속하기 그지 없게 느껴집니다.

    저 당시만 해도 복길이 김지영의 앳되고 순박한 20대 리즈 시절이었네요.

    옛 향수를 조금 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어렵게 구한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와 일용엄마 김수미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당시만 해도 제가 보기에는 배우 박은수가 나이 많은 아저씨라고 생각되었는데 이제 보니 완전히 애기네요 애기.

    저당시 탤런트 김수미씨 역할이 비록 할머니였지만 나이는 앳된 아가씨에 불과했고 분장하지 않은 김수미의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여러분도 상당히 놀라실 겁니다.

    탤런트 박시연 씨를 닮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리는 귀한 사진입니다.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는 이정도로 하고 이제부터는 탤런트 복길이 김지영 별세 및 사망에 대한 진위여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까 합니다.

    이 이야기를 정확하게 짚어보자면 최근 전원일기 출연진 사망 소식과 전원일기 할아버지 사망 소식이 연거푸 들려오면서 전원일기 사망 소식이 복길이 김지영 사망 및 별세 소식으로 다소 와전된 것이 아닌 가 생각됩니다.

    복길이 김지영이 희귀병에 걸렸다는 소식은 이미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탤런트 김지영에게는 등에 혈관이 엉겨붙는 혈종이 있었고 실제 병원에서도 성인이 되기 전에 사망할 수 있다는 이야기까지 들었다고 하니까요.

    실제로 배우 김지영은 유서를 수없이 쓸 정도로 심리적으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 전원일기 김지영은 건강한 상태이며 예전 복길이 모습 처럼 에너지가 넘친다고 하네요.

    다만 많은 분들이 전원일기 김지영 별세를 잘 못 이해하시는 이유는 탤런트 중에 동명이인으로 김지영 배우가 있고 그 분이 고령의 나이로 사망하였기에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분 생전에 연기 참 잘하셨죠?

    마치 우리 주변에 할머니가 이야기하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전원일기 탤런트 김지영 사망은 고인이 된 위 분과 이름이 같아 벌어진 일이니 전원일기를 사랑하셨던 팬분들, 배우 김지영을, 복길이 김지영 배우를 좋아했던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오늘 따라 전원일기의 탤런트 배우들 아버지 최불암, 어머니 김혜자, 할머니 정애란, 큰 아들 김용건, 며느리 고두심, 둘째 아들 유인촌, 둘째 며느리 박순천, 금동이 임호, 남영 역할의 조하나, 영남이 남성진, 응삼이 박윤배, 귀동이 이계인, 쌍봉댁 이숙, 노마 김태진 배우들이 생각나는 밤입니다.

     

    이지은 사망 죽음 이유에 남긴 아들의 댓글 눈물나네요 (feat.프로필)

    기분이 묘하다. 중고등학교 시절 내 이상형이었던 이지은 배우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저 놀라움의 감정이 들었다면 이지은 사망 이유에 대한 유튜브 쇼츠 영상에 달린 아들의 댓글

    to-morrow-news.tistory.com

     

    홍리나 근황 남편 프로필 나이

    아직도 배우 홍리나의 최근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난히 깊은 보조개 에서 비롯된 그 여유롭고 아름다운 미소와 역사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대장금 때문에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

    to-morrow-new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