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별세 사망 죽음 뜨는 이유 근황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창훈 별세 사망 죽음 뜨는 이유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4. 1. 3. 11:00

    이창훈과 관련하여 별세 사망 혹은 죽음이라는 연관어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이창훈 나이가 1955년생으로 어느 덧 70세이니 건강상으로는 여러모로 염려가 될 수 밖에 없는 고령의 나이일  뿐 만 아니라 맹구 이창훈 근황이 최근 들어 공중파에서 확인되고 있지 않는 상황에 기인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뇌리속에는 여전히 장난기 넘치는 맹구의 모습으로 남아있는 코메디언 이창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그의 근황에 대해 염려를 하고 계시고 있기도 하구요.

     

    대체 어떠한 이유에서 이창훈 별세라는 연관어가 나오게 된 것인지 그 내용을 차근차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디언 이창훈에 대해 알고보면 우리가 알고 있던 맹구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분이셨더군요.

     

    이창훈은 평소 말수가 적고 낯선 사람들과 만나면 부끄러움을 많이 타며 평소에 표정 변화가 의외로 적은 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의외로 츤데레 같은 성격이셨구요.


    코미디언 심현섭이 과거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본인이 KBS에서 개그콘서트에 3대 맹구역할을 맡게 되자, 대선배인 원조 맹구에게 전화를 걸어서 맹구 역할을 맡게되었다고 이야기를 했던 적이 있었는데, 맹구 이창훈은 그저 담담하게 "지금 한번 나에게 연기해 보라"고 말하더니 개그맨 후배인 심현섭의 연기를 듣고나서 또 담담하게 원조 입장에서 조언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맹구라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상징성을 생각해본다면 후배 맹구인 심현섭과 한 번 만나보자거나 식사한번 하자거나 할 수 도 있다고 생각되지만 원조 맹구 이창훈은 심현섭과 직접 만나지도 않았을 뿐더러 이후 동생 이미영에게 본인은 방송활동 안 하고 편하게 잘 살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식으로 안부만 전해주었다고 합니다.

     

    최근 언론사 보도에 의하면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 맹구 이창훈의 출연을 기획하고 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맹구로 기억되는 이창훈 근황에 대해 많은 코미디 팬분들이 그에 대한 추억에 젖어 있고 한번쯤 다시 만나보고 싶어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이창훈의 절친인 오재미와 후계자 심현섭의 도움을 받아 출연 제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후배의 제안을 거부하고 원조 맹구 이창훈은 그저 지방에서 조용히 생활하고 싶어해 출연 요청을 못 드리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창훈 별세 및 사망과 관련하여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 게 일단은 이런 맹구 이창훈의 성격 및 칩거 스타일과도 관련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아무래도 한 시대를 풍미했던 맹구 이창훈이 언론을 통해 노출되고 있지 않다 보니 사망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게 된 것이겠죠.

     

    게다가 이창훈은 맹구라는 캐릭터를 버리고 은퇴한 뒤 폐암으로 인해 죽음에 가까운 병고를 치르게 된 안타까운 일도 있었습니다. 이창훈의 근황과 관련하여 동생이자 배우 이미영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친오빠 이창훈의 현재 상황을 전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자리에서 동생 이미영은 맹구 이창훈이 코메디를 접고 방송을 은퇴한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1999년 어머니의 병간호를 이유로 이창훈은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고 이후 2005년에 연극 무대로 복귀한 뒤로는 현재까지 연극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맹구 이창훈은 2004년부터 금연을 시작하였지만 2009년 폐암 수술을 받게 되었었는데 그리고 5년간의 투병 끝에 드디어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암을 극복하고 다시 무대에 오른 이창훈은 여전히 연극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근황을 전해오기도 했습니다.

     

    아마 맹구 이창훈 사망 별세 죽음 과 관련된 말들이 나오게 된 또 다른 이유가 이런 폐암 발병 및 투병과 관련된 팬들의 염려 섞인 우려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처음알게 된 사실인데 동생의 말에 의하면 이창훈이 연예계를 떠난 이유와 관해 이창훈은  정극 배우로 활동하고 싶었지만 맹구 캐릭터에 갇혀 다른 역할을 맡을 수 없었던 것이 연예계를 떠난 이유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맹구 이창훈은 현재 비연예인으로 살고 있지만, 연극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이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하기도 했구요.

    요즘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개그맨 이창훈은 맹구 캐릭터로 한국 코미디계에 큰 획을 그은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는 맹구 캐릭터에 갇히지 않고, 연극 배우로서 새로운 인생을 꽃피웠기에 그의 도전과 열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많은 원로 배우 및 코미디언들의 별세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만 우리에게 큰 웃음을 주었던 이창훈 개그맨의 안녕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고자 합니다.

     

    최태원 동거인 혼외자 나이 프로필 자녀 노소영 나무위키

    최태원 노소영의 법적 분쟁이 격화되면서 최태원 동거인 및 최태원 혼외자 자녀의 프로필 까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태원 이혼과 관련하여 나무위키 자료를 정리해드리자면, 최

    cosmos24.tistory.com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 비키니 (feat.김묘성)

    유튜브 엠장기획에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의 케미 그리고 비키니 몸매가 두분 다 상당히 좋네요.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 나이차이가 10살 가까이 나는데 도무지 세대

    cosmos2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