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 비키니 (feat.김묘성)카테고리 없음 2023. 10. 7. 09:35반응형
유튜브 엠장기획에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의 케미 그리고 비키니 몸매가 두분 다 상당히 좋네요.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 나이차이가 10살 가까이 나는데 도무지 세대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송서미 아나운서의 성숙미 때문일까요 아니면 김묘성 기자의 천진난만함 때문일까요?
두분이 제 이야기를 들으시면 기분 나쁘시려나?
그러시다면 지송합니다.
암튼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에 앞서 또 다른 매력쟁이 김묘성 기자 프로필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묘성 이분 개인적인 제 취향으로는 요즘 나오는 유튜버들 중에는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네요.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송서미 아나운서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아나운서 송서미 프로필입니다.
*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본명은 송은주였다가 송서미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송선미 아나운서인줄 알았네요.
2)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김묘성 기자 나이는 40대라는 걸 이전 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죠
3)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mbti는 그래 보이진 않지만 istp라고 합니다.
4) 송서미 아나운서가 졸업한 대학교는 숙명여자대학교 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다네요.
5) 송서미 아나운서의 주요 경력으로는 부산 kt 농구단 붐업 tv 리포터, 연합뉴스 tv 아나운서 등입니다.송서미 아나운서는 꿈인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학창시절 아나운서 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사교육의 힘이었을지 아나운서 송서미는 22살 무렵에 여수 MBC에 입사하게 되었고 이후 연합뉴스 TV 아나운서, KBS 24시 뉴스 아나운서 그리고 YTN 라디오 등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하게 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송선미 아나운서를 알게 된 건 여수 MBC 아나운서 햇병아리 시절 축구 팀인 전남 드래곤즈 홈경기 중계방송의 캐스터로 알게 되었는데 그 때도 몸매 좋은 아나운서로 유명했습니다.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을 보면 아시겠지만 키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송서미 아나운서 키는 나무위키에도 160cm 정도로 표기되어있는데 여러분들 이거 아시죠?
여자 키 160cm라고 표기된건 아무래도 1~2cm 정도 키가 작을 수 도 있다는 거?
하지만 워낙에 육감적인 몸매를 지니고 있고 또한 바디 밸런스가 훌륭하다 보니 송서미 아나운서 키가 그렇게 작아보이지 않는 것이겠죠.
아나운서 송서미는 화장품 모델 뿐만 아니라, 스포츠 잡지에 기고하는 작가 등으로도 활동해왔던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재작년 프리랜서 발표를 한뒤로는 이렇게 유튜버 방송인으로서 다재다능한 끼도 보여주고 계시네요.송서미 아나운서 인스타에서 발췌한 사진인데 정말 명품이 잘 어울리시네요.
이런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송서미 아나운서 남자친구가 누가 되실 지 벌써부터 부러워지는걸요?
물론 제 이상형은 김묘성 기자라서 김묘성 남자친구 분이 더 부럽지만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