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스포츠스타

박진이 프로필 양세형 남친

일곱시간 2022. 11. 20. 15:58

제가 3년전부터 지켜봐오던 골프선수 박진이 선수 프로필에 대한 포스트를 이제야 하게 되었네요.

박진이 프로의 열애설부터 그녀의 나이 및 키 등의 신체 스펙, 고향, 결혼 여부, 학력, 주요 경력 등에 대한 부분입니다.

최근 개그맨 양세형의 근황이 tv조선 골프 프로그램 골프왕4에 전해졌는데 함께 출연한 박진이 프로와 과거 함께 식사를 한 적이 있다는 발언이 화제가 되며 뜻 밖의 열애설이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개그맨 양세형씨는 다음과 같이 발언했죠.

" 박진이 프로와의 관계에 대해 제 입으로 이야기해도 될지 모르겠네요. 사실 박진이 프로골퍼와 저는 구면입니다.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저희가 처음 만난 건 골프가 이유는 아니었어요. 박진이 선수와 사적으로 마주하며 식사를 한 적이 있는데.."

이후 방송된 방영분을 확인해보니 양세형 박진이의 관계는 사실 그저 사적으로 친한 관계 수준 이상 이하도 아니었네요.

방송국 놈들이 시청률을 어떻게 라도 올려보려는 수작이었음.

골프계의 여신으로 떠오르는 박진이 프로와 양세형의 조합은 많은 골프 팬들이 썩 달가워 하지 않을 듯하네요. 물론 그렇다고 개그맨 양세형씨가 부족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박진이 프로의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골프선수 박진이 나이는 1996년생이니 27살입니다.

박진이 선수의 고향은 대전광역시로 충청도 사람이었군요.

 

대전 충청권에서 가장 유명한 여자 골프선수하면 박세리 선수인데 어린시절 그녀의 모습을 보며 골프선수로서 성장하였고 이제는 박세리 선수의 유명세를 넘어서는 여자 골프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과정입니다.

브라운관을 통해 느껴지는 박진이 프로의 늘씬한 몸매는 역시 그녀의 키가 168cm라는 장신이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네요.

박진이 선수의 키가 여자 프로 골프 선수 중에서 큰 편이다 보니 이러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아이언샷을 주무기로 2017년도에는 드림투어에서 준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현재 그녀의 소속사는 이니셜 스포츠이고 아무래도 스타성을 갖춘 여자 골프선수이기에 재개약이 유력하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헤프닝이기는 하지만 박진이 양세형 열애설이 났던 적이 있으니 당연히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겠죠?

요즘은 아무래도 20대에 결혼하지 않는 것이 mz세대의 문화이다보니 박진이 골프선수도 30대 정도에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 까 싶네요.

그녀의 최종학력을 확인해보니 광운대학교 생활체육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박진이 프로의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는데 아주 소심한 성격은 아니라고 합니다.

 

골프선수 박진이 선수를 보면서 "어, 저 여자 골프 선수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박진이 프로의 본명은 원래 박소현이라는 이름이었거든요.

2020년도에 프로골퍼 박소현 선수는 박진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하였기에 현재의 이름으로 활동하게 된 것이고 과거에 그녀의 얼굴을 기억하는 분들은 다소 헷갈릴 수도 있는 상황이 되었겠네요.

박진이 프로는 WG 투어라는 스크린 골프 대회에서 상금랭킹 10위를 기록하며 프로 골프 선수로서의 잠재력을 인정받은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실제 그녀의 잠재력이 완성된 단계가 아니기에 프로로서 기대하는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고 2년 전부터는 레슨 프로로 전향하여 활동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스크린 골프가 대중화되는 사회문화적 현상이 있기에 레슨 코치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좋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박진이 프로의 방송 혹은 골프 선수로서의 종횡무진한 활약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이 프로 인스타 그램 주소를 알캬 드리니 그녀의 팬분들은 응원의 한마디 해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가급적이면 스타성을 갖춘 여자 골프 선수 위주로 하겠습니다.

https://cosmos24.tistory.com/19

 

윤이나 오구플레이 (feat.알까기)

여자 프로골퍼 윤이나 선수가 오구플레이를 범하며 KLPGA 대회출전의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골프 구력 20년차로서 골프에서 오구 플레이란 무엇인지 자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다. ​ 우선 골

cosmos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