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거사진 키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거사진 키
    연예인&스포츠스타 2022. 8. 9. 16:06

    뉴진스의 전 멤버가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걸 보고 이제 KPOP은 세계의 팬들을 위해 멤버를 구성하는 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뉴진스에 대한 주변 반응이 심상찮은데 리더 김민지에 대한 관심은 그 중에서도 최고인 듯 하네요.

    뉴진스 민지의 과거 졸업사진이 커뮤니티에 돌면서 보통의 걸그룹이 대중에 선 보일 때 항상 따라붙는 성형의혹은 일절 없다는게 재미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중학교 때 친구의 말이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졌는데 학창시절 굉장히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뉴진스 민지 코는 동양인 답지 않게 마치 성형한 듯 오똑해보이지만 실제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해요.

    김민지라는 이름이 과거 학창시절 반에 한두명쯤은 있었던 것 같은데 어떻게 보면 평범한 이름으로 활동한다는 게 이색적인 것 같습니다.

    우선 뉴진스 김민지 프로필을 살펴 볼께요.

    * 뉴진스 민지 프로필

    1) 본명: 김민지
    2) 뉴지스 민지 키: 170cm 이상
    3) 김민지 나이: 04년 5월 7일생으로 18살
    4) 국적: 한국
    5) 고향: 강원도 영월군에서 태어나 중2때 서울 신사중학교로 전학
    6) 학력: 만천초등학교 - 신사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재학중
    7) 특기: 영어
    8) 출연작: 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방탄소년단)
    9) 팀 내 포지션: 뉴진스 리더, 보컬, 댄스
    10) 별명: 곰돌이
    11) MBTI: ESTJ
    12) 신체 특징: 뉴지스 민지 코

    뉴진스 김민지가 서울 신사중학교로 전학을 가던 때는 연예인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친구들 사이에서 걸그룹이 전학을 왔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하네요.

    뉴지스 민지 과사가 마치 무용담같은 이러한 소문의 증거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김민지가 뉴진스 new jeans 멤버로 확정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보시죠.

    뉴진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중에 가장 먼저 데뷔가 확정되었다고 하는데요.

    2019년도에 플러스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했고 2020년 김민지 나이 16살 시절부터 2년여 간의 연습생 생활을 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소속사 어도어 ADOR 측에서 김민지의 스타성을 빠르게 판단하고 새로운 팀을 구성하기 위한 핵심 멤버로 키우며 오래전부터 뉴진스의 준비를 해온 것으로 여겨집니다.

    세 번째 뉴진스 멤버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의 입을 통해 드러난 김민지의 인성에 대해 알아볼께요.

    멤버들의 공통적인 이야기로 김민지는 숙소의 정리왕이자 츤데레 끝판왕이라고 하네요.

    첫인상은 차갑고 도도하지만 친해지면 더할 나위없이 배려심이 많은 멤버이고 숙소가 더러워져있으면 가만있지를 않는 성격이라고해요.

    뉴진스 김민지 외모는 보기에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철없는 외동딸처럼 보이지만 의외의 면이 있네요.

    올해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 1위로 선정된 뉴진스 뜻은 평상복처럼 편하게 입고 질리지 않는 청바지 JEAN처럼 KPOP을 이끌어가겠다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뉴지스 민지 코처럼 오똑 솟은 세계의 kpop 스타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뉴진스 민지의 프로필 블로깅에 이어 뉴진스 하니, 뉴진스 해린, 뉴진스 혜인,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및 과사, 국적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