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격호 첩 롯데 서미경 아내 부인 프로필 나무위키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격호 첩 롯데 서미경 아내 부인 프로필 나무위키
    카테고리 없음 2024. 7. 30. 20:37
    반응형

    롯데그룹의 창업주 신격호 회장의 사망 소식과 함께, 그의 셋째 부인으로 알려진 서미경이라는 이름이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미스 롯데 출신의 배우였던 서미경은 신격호 회장과 무려 38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오랜 기간 함께하며 딸 신유미를 낳았다. 

     

    서미경이 신격호 첩이라는 이러한 파격적인 관계는 롯데가의 후계 다툼에도 영향을 미치며 많은 이들의 입방아에 올랐고 여전히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970년대 후반부터 신격호 회장과의 스캔들에 휩싸였던 서미경은 1983년 딸 신유미를 출산하며 세상에 그들의 관계를 알렸다.

     

    신격호 회장은 서미경을 '샤롯데'라고 부르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고 한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여주인공 '샤롯데'를 의미하는 이 애칭은 신격호 회장이 서미경에게 얼마나 깊은 애정을 느꼈는지 보여주는 단면이다.

    신격호 회장은 여러 부인과 자녀를 두었고, 각기 다른 가족 구성원들은 복잡한 관계를 형성했다. 서미경과의 관계는 이러한 복잡한 가족 관계에 또 다른 변수로 작용하며 롯데가의 후계 다툼에 영향을 미쳤다.

     

    신격호 회장의 장녀 신영자부터 신동주, 신동빈 형제까지, 롯데가의 후계를 둘러싼 경쟁은 끊임없이 이어졌고, 서미경과의 관계는 이러한 경쟁에 또 다른 불씨를 지폈다.

     

     

    신격호 회장과 서미경 사이에서 태어난 딸 신유미는 롯데호텔 고문으로 활동하며 롯데가의 일원으로서 삶을 살고 있다.

     

     엄청난 재산을 상속받은 것으로 알려진 신격호 아내 신유미는 롯데그룹의 주요 사업에 관여하며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17년 롯데 총수 일가의 재판에 참석하며 35년 만에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낸 서미경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랜 시간 동안 대중의 시야에서 벗어나 살았던 서미경은 재판에 참석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알렸다.

     

    신격호 회장의 사망과함께 서미경과의 숨겨진 사랑 이야기가 세상에 드러났다. 이들의 파격적인 관계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8세라는 엄청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오랜 기간 함께했던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삶을 살았던 서미경의 삶을 보여준다.

     

    신격호 회장의 사망 이후 롯데가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다. 신격호 회장의 여러 자녀들이 각자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서미경과 신유미 역시 롯데가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서미경은 과거의 화려했던 배우 생활을 뒤로하고 신격호 회장의 곁에서 조용히 살아왔다. 하지만 신격호 회장의 사망 이후 다시금 세상의 중심에 서게 된 서미경은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 신격호 회장과 서미경의 사랑 이야기는 단순한 스캔들을 넘어 한국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참고로 나무위키에서는 신격호 첩 이자 아내 서미경 프로필에 대해 아래와 같이 기록하고 있다.

     

    신격호 배우자  노순화[사별]
    시게미츠 하츠코[사실혼]
    서미경[정부]

     

    38세라는 엄청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오랜 기간 함께했던 두 사람의 사랑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과 동시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비록 신격호 회장은 세상을 떠났지만, 서미경과 신유미는 롯데가의 역사 속에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최정원 미칠이 결혼 근황 나이 인스타 프로필

    탤런트 최정원은 2000년대 초반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미칠이' 역으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배우입니다. 이후 드라마 '바람의 나라', '별을 따다줘', '브레인', '그녀의 신화', '마녀

    cosmos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