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대관 근황 나이 부인 빚 프로필카테고리 없음 2024. 2. 25. 21:02반응형
송대관은 대한민국 트로트 역사에 길이 남을 전설적인 가수입니다.
그는 1970년대 데뷔 이후 '유행가, 차표한장, 정 때문에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가수 송대관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미로운 표현력은 비슷한 나이의 팬들로부터 '트로트 황제'라는 별칭을 얻을 만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가수로서 최고의 성공을 거둔 송대관 근황을 들어보면 인생사 새옹지마라는 말이 정말 딱 들어맞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들텐데요.
트로트 가수 송대관과 관련하여 280억 빚과 아내에 대한 사랑 이야기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280억 원의 빚으로 인해 개인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는 근황이 알려져 충격을 준 것인데요. 당시 한 방송에서 송대관은 빚을 지게 된 배경과 현재 상황을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280억 빚의 시작은 송대관 아내의 부동산 투자 실패로 인한 것이었다고 하네요.송대관 부인도 나름대로는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 것일 텐데 실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아무튼 결과적으로 송대관은 부인의 부동산 투자 실패로 인해 280억 원의 막대한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송대관의 행사비 수입을 한 건당 1000만원 정도라고 보면 이러한 막대한 빚을 갚을 능력은 제 아무리 트로트 황제라고 하더라도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송대관은 와이프가 대천에 집 지을 땅을 일구기 위해 은행 빚을 지게 되었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땅 계약이라는 게 사실 마음먹은 대로 되는 게 아닐 겁니다. 계약 체결이 지연되면서 점점 이자가 쌓이게 되었고 결국 280억 원까지 빚이 불어났다고 하네요.
채무 해결을 위해 가수 송대관은 평생동안 가수활동을 하며 장만했던 이태원에 살던 집을 경매로 내놓았고 최근 근황을 들어보면 불과 몇년 전까지 월세살이를 해야만 했다고 하네요.결국 최선의 방법으로 모든 재산을 처분하고 개인회생 절차를 밟게 되었으나 수백억 원의 부채를 갚지는 못하였구요. 송대관 가수와 관련하여 가장 최근에 알려진 보도에 의하면 10년에 걸쳐 빚을 갚고 있는 것으로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송대관 가수의 시련은 여기서 끈나지 않았는데요.송대관 부인의 부동산 실패로 인해 사기 혐의에 휘말리기도 했습니다. 다행히도 최근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송대관의 마음은 여전히 편치 않은 듯 합니다. 그는 사기혐의와 관련하여 법적으로 무죄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노래할 마음이 없어서 가요계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송대관 가수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으로서는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최근 그의 근황을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는 이유를 알 것만 같네요.
이러한 난관 속에서도 송대관은 부인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어떤 사람들이 아내를 비난하더라도 과거부터 자신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부인을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말할 정도로애처가입니다.
가수 태진아가 부인 옥경이를 사랑하는 마음도 그렇지만 송대관도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아름답네요.
* 가수 송대관 프로필
1) 송대관 나이는 1946년생으로 올해 79살이다.
2) 고향은 전북 정읍이며 가족 관계는 배우자 이정심이 있다.
3) 장남은 송진형, 차남은 송진석이다.
4) 학력은 태인 초등학교 졸업, 전주서중 졸업, 전주영생고를 졸업하였다.
5) 송대관 키와 몸무게는 165CM, 67KG이다.
송대관은 현재 매일 2만보를 걷는 산책을 통해 마음을 다스리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다는 근황을 밝혔습니다. 힘든일이 있을 때 걷는 것에서 위로를 받고 있다는 그의 모습을 보면 아무리 화려한 가수생활을 해도 그역시 우리와 같은 한 명의 사람이라는 생각에 동질감이 들기도 하네요.논란과 굴곡에도 불구하고 송대관은 한국 트로트 역사에 큰 족적을 남긴 가수입니다. 그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미로운 표현력으로 부르는 트로트는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트로트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김용건 아내 나이 어린 여자 전부인 프로필
글쎄요. 나이 어린 아내를 맞은 배우 김용건씨가 마냥 부러운 것 만은 아닙니다. 10살 어린 아내도 아니고 39살이나 어린 여자와의 사이에서 늦둥이 아들을 낳았다니 한편으로는 능력있는 남자의
to-morrow-news.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송대관의 280억 빚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지만, 그는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의 앞날에 응원을 보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