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아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아프리카 tv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수아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아프리카 tv
    카테고리 없음 2024. 1. 9. 06:52
    반응형

    유수아는 1999년 6월 22일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태어난 치어리더이다. 2018년 4월 15일, 청주 KB 스타즈 여자농구단의 치어리더로 데뷔하여 2023년까지 KBO리그 KIA 타이거즈, 한국전력 빅스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의 치어리더로 활동했다.

     

    유수아는 귀여운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녀의 특유의 "호두과자" 춤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수아는 치어리더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BJ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수아 치어리더의 아프리카 TV 방송국 닉네임은 유숩형아이다.

    유수아는 2023년 치어리더 은퇴를 선언했다. 그녀는 "치어리딩을 통해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팬 여러분의 응원에 큰 힘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수아는 어릴 때부터 춤과 노래를 좋아했다고 한다. 그녀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치어리딩을 시작하여 고등학교 때는 치어리딩 동아리의 부장을 맡기도 했다.

     

     

    유수아는 데뷔하자마자 귀여운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녀의 특유의 "호두과자" 춤은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래는 유수아 나무위키에 등재된 유수아 프로필 및 여담이다.

     

    유수아는 스카이에이전시 치어리더는 비록 떠나게 되었지만 선후배 대다수 여전히 친한 편이다. 특히 이하윤 치어리더, 김연정 치어리더, 박재령 치어리더, 이은지 치어리더, 조연주 치어리더, 목나경 치어리더, 조아련 서유림 김유나 치어리더를 비롯한 한화 및 한화 출신 치어리더들과 친분이 있다.


    유수아는 얼굴이 동글동글해 별명이 동그라미이고 등번호 또한 동글동글한 10번을 선택했다고 한다.

    이다혜, 변하율, 박신비 치어리더와는 막내라인이다.
    이다혜 치어리더와는 99라인으로 친하며 볼때마다 투닥투닥 하는 사이로 최근 변하율 합류로 99라인이 추가되었다.
    스팟 방송에서 도발로 인해 서울에서 천안까지 택시를 타고 인스타 라이브 방송하며 퇴근을 한적이 여러차례 있다. 
    스팟 방송에서 학력을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최종학력은 천안두정고등학교 졸업이다.
    코에 있는 점으로 팬들을 사로잡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과거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대표 선수 신영석의 팬이기도 하며 최근 아프리카 TV 방송을 시작해 bj 닉네임 유숩형아이로 활동하고 있다.


    유수아의 은퇴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표했다. 그녀는 KBO리그를 대표하는 치어리더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녀의 은퇴는 KBO리그 치어리딩계의 큰 손실로 여겨지고 있다.

     

     

    * 유수아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본명은 유수아 입니다.
     2) 나이는 1999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3) 유수아 키는 170cm로 날씬한 몸매입니다.
     4) 취미는 혼잣말과 택시타기라고 하네요.
     5) 특기는 춤과 급발진이라고 하구요.

    유수아는 치어리더 은퇴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녀는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bj 금화 본명 나이 나무위키 프로필 김미민 골반

    아프리카 tv를 통해 알게 된 bj 금화의 프로필과 관련하여 금화 본명 및 나이 등 평소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 여러분께 말씀드려볼께요. 일단 bj금화 프로필 상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cosmos24.tistory.com

     

    송서미 아나운서 프로필 비키니 (feat.김묘성)

    유튜브 엠장기획에 출연했던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의 케미 그리고 비키니 몸매가 두분 다 상당히 좋네요. 송서미 아나운서와 김묘성 기자 나이차이가 10살 가까이 나는데 도무지 세대

    cosmos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