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진 아나운서 프로필 재혼 근황 노현희카테고리 없음 2023. 12. 6. 20:33반응형
최근 탤런트 노현희씨가 신동진 아나운서와의 과거 결혼 생활에 대해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어요.
사실 결혼하면서부터 마음의 준비를 했던 것 같아요. 남편과의 결혼 생활이 생각했던 것과 달라 너무 힘들었어요" 라며 어쩌면 여자로서 말하기 힘든 이혼 사유를 직접적으로 밝혔는데요.
신동진 아나운서와 갈등이 극에 달한 순간 오랜만에 만난 아버지가 딸 노현희의 결혼생활이 힘들구나 라는 사실을 바로 알아차리고 아버지가 직접 아나운서실로 '내 딸 노현희가 사위(아나운서 신동진)와 헤어져야 하는 이유'를 담아 편지를 보낸 일 까지 있었다고 하니 사실 여러모로 놀랍다고 말할 수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당시 신동진 아나운서는 워낙에 점잖고 젠틀한 이미지였기 때문에 사실 남편 신동진과 이혼 후 배우 노현희는 대중들로 부터 여러가지 비난과 쓴 소리 등으로 고통을 받으며 결국 극심한 대인기피증을 겪는 근황을 밝히기도 했었는데요.MBC 아나운서 신동진과 배우 노현희의 결혼과 이혼 이후 근황을 보면서 저 역시 몇 년전 이혼을 한 사람이지만 저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은 그게 유명인이든 그렇지 않든 간에 남들은 모를 아픔 하나씩은 가지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한편으로는 공감이 가기도 하고 그렇더군요.
아시다 시피 신동진 아나운서와 배우 노현희는 2002년 화려하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당시 대중들의 반응은 물론 신동진 노현희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반응이 대다수였지만 남자 아나운서와 여배우의 결혼이라는 조합에 다소 의아하게 생각했던 분들도 많았던 듯 합니다.
하지만 노현희 신동진 두 사람의 인연이 조금은 특별했기 때문인지 배우 아나운서라는 직업의 간극을 극복하고 평생을 함께 하리라 약속하게 되었는데요.
신동진과 노현희는 MBC에서 같이 방송 일을 하면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남 몰래 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니 두 분의 사랑이 어느 정도 였을지 가늠하기 힘들 정도였으리라 생각합니다.
현재 배우 노현희 근황을 보면 상당히 힘든 생활고를 겪으며 살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 노현희는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감춘 뒤로 버티고 견뎌서 살아야만 한다라는 절박한 생각을 하며 10년 가까이 뮤지컬과 연극을 하고 또한 개인 채널을 운영 하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노현희는 이혼 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 후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이혼 후 생활고를 겪었다"며 "인형탈 알바, 행사 진행 등 불법이 아닌 일은 다 했다"고 밝혔습니다.
심지어 하루 일당 7만원을 벌기 위해 일거리를 찾아 나설 때도 있다고 하니 실제 생활고가 상당히 어렵겠구나 충분히 짐작이 되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노현희 배우는 "이혼의 아이콘처럼 돼 버렸다"며 "이혼 후 공백기를 겪은 것도 아닌데, 이혼했다는 이유로 모든 게 꼬였다"며 배우로서의 고충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참, 성격이 소탈한 배우라고만 생각했는데 탤런트 노현희 근황을 이렇게 듣고 보니 마음 한편이 굉장히 씁쓸하네요.신동진 아나운서 근황은 2020년 12월 MBC를 퇴사한 뒤로 최근 활발한 대외 활동은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인데요.
아나운서 신동진 재혼 소식이 2019에 있었고 이듬 해 아들을 낳게 된 상황이라 늦둥이 아빠로서 신동진 근황은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신동진 노현희 두사람은 결혼 6년 만인 2008년 6월 18일 이혼했는데 이혼 사유는 다름 아닌 성격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신동진 아나운서 프로필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제 나이가 제법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MBC에서 아나운서로서 명예퇴직을 하셨답니다. 신동진 아나운서가 1996년 MBC에 입사해서 아나운서로 활동했기에 무려 25년간 몸담은 MBC를 떠나게 된것입니다.
* 아나운서 신동진 프로필 (FEAT.나무위키)
1) 본명은 신동진입니다.
2) 나이는 1968년생으로 올해 56살입니다.
3) 데뷔는 1996년 엠비씨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4) 학력은 경희대학교 문리과대학 졸업, 경희대 대학원 정치학 박사 과정을 수료합니다.
5) 주요 경력은 제15대 한국아나운서연합회 회장으로서 2013년 부터 2015년 2월까지 역임하였네요.
이혼 후 신동진 아나운서는 MBC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공중파 방송에서는 뜸하지만 각종 행사 진행자 등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홍리나 근황 남편 프로필 나이
아직도 배우 홍리나의 최근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난히 깊은 보조개 에서 비롯된 그 여유롭고 아름다운 미소와 역사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대장금 때문에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
to-morrow-news.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