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소연 이혼 프로필 전남편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이소연 이혼 프로필 전남편
    카테고리 없음 2023. 12. 1. 08:14

    배우 이소연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상당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얼굴이라는 느낌이 있는데 이제는 나이가 제법 된 중견 여배우가 되었네요.

     

    제 이상형이기도 해서 관심있게 지켜본 분인데 배우 이소연 결혼 소식 전에 사실 영화감독 송일곤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고 실제로 사귀기도 했었죠.

     

     

    재미있는 점은 배우 이소연이 의외로 나이가 많은 남자를 좋아하는 취향인가 봐요.

     

    배우 이소연 프로필을 보면 이소연 나이가 1982년생으로 올해 42살이고 송일곤 감독은 1971년생으로 두 사람이 11살이나 차이가 났었네요.


    배우 이소연의 전 남자친구인 송일곤 감독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폴란드에서 영화 연출을 공부했고 주로 독립 영화를 찍다가 충무로에서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영화를 몇 편 찍으셨었네요. 대표작은 시간의 숲, 오직 그대만 등이 있는데 상업적인 영화로 큰 성공을 거두시지는 못했고 현재는 딱히 작품 활동이 없는 상태인 것 같아요.

     

    배우 이소연은 송일곤 감독과 3년 정도 교제를 하다가 이별을 한 뒤로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이소연 배우의 결혼 기사를 보니 상당히 낭만적이고 로맨스 영화와 같은 스토리가 있었네요.

     

    당시 결혼 기사 일부를 발췌하면 " 배우 이소연은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는데 3번째 만남이 있은 뒤 남자친구가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하여 결혼에 골인하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처음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받고 탤런트 이소연은 남자친구와 나이 차이가 나기도 하고 진지하게 만나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아 거절하였지만 프로포즈를 거절 후 나오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이소연의 손을 잡는 순간 내가 이사람을 싫어하지 않고 좋아하는 구나라고 생각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배우 이소연의 결혼은 이후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남편과 만난 지 한 달 반 만에 상견례를 하게 되었고 네 달 반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뭔가 영화같은 스토리이기는 하지만 다소 성급한 결혼이 아니었나하는 생각도 들정도로 모든 일들이 초스피드로 진행된 듯 하네요.

     

    그런데 배우 이소연 이혼 소식이 그녀가 결혼한지 불과 3년만에 언론에 보도되고 마는데요.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이한 배우 이소연 이혼 소식은 당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기기에 충분했습니다.

     

    사람들의 당시 반응도 짧은 연애기간으로 이소연이 남편과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결혼 한 것이 이혼의 주된 이유가 아닐까 하는 말들도 많았구요.

     

    이소연 소속사의 공식입장도 성격차이라는 짧은 언급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화려한 겉모습으로 살아가는 연예인과 평범한 삶을 사는 일반인의 결혼은 서로의 진면목을 파악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적 여유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배우 이소연 전 남편은 it벤처기업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모적으로는 배우 못지 않은 훤칠한 키와 용모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소연 친동생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니 성격 자체도 상당히 젠틀하신 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당시 이소연 배우도 이런 비슷한 인터뷰를 했던 적이 있었네요.

     

    "첫 만남에서부터 남편을 자상하고 예의바른 남자라고 생각했고 호감을 느꼈어요"

     

    이소연의 남편 역시 화려한 연예계 생활에 익숙할 줄 알았던 이소연 배우가 오히려 털털하고 순수한 매력이 많다는 점에서 호감을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소연의 남편 직업은 벤처사업가로 말씀드렸었는데 집안도 상당히 좋고 재산도 많은 집이라고 알려졌었습니다. 명문대 MBA 과정을 밟고 있는 엘리트라는 기사가 나왔으니 능력남은 맞는 가 보네요.

    이소연 배우의 이 인터뷰는 지금 봐도 뭔가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 평소에 제가 소개팅을 잘 안하는 편인데 친동생이 나와 어울리는 괜찮은 남자가 있다고 자꾸 권해서 동생을 믿고 소개팅에 나갔어요"

     

    "남편과 첫 만남부터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편안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조만간 배우 이소연 근황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홍리나 근황 남편 프로필 나이

    아직도 배우 홍리나의 최근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난히 깊은 보조개 에서 비롯된 그 여유롭고 아름다운 미소와 역사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대장금 때문에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

    to-morrow-news.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