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탁재훈 아버지 레미콘 회사 (feat.유이 윤은혜)연예인&스포츠스타 2022. 10. 24. 17:33반응형
탁재훈하면 웬지 개미와 베짱이에 등장하는 음악하는 베짱이가 연상된다.
특유의 입답에서 오는 자신감과 한량 같은 성격도 한 몫 하겠지만 알고보니 탁재훈 아버지가 국내 1000여개 레미콘 회사를 총괄하는 회장님 즉, 금수저 였단다.
탁재훈 아버지 이름은 배조웅 씨로 80세의 연로한 나이에도 불구하고 국민레미콘 대표로 재직중이다.
탁재훈 아버지 성이 아들과 다른 배조웅인 것은 그의 아들 탁재훈 본명이 배성우이기 때문이다.
탁씨로 활동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대중에게 각인되는 이름을 찾다보니 그리 된 것으로 보인다.
미우새에 등장한 탁재훈 아버지가 밝힌 바로는 그의 레미콘 회사가 연 매출 180억을 넘어서는 중견기업 수준이라고 말하며 자기의 아들인 탁재훈이 가수활동을 그만두고 자신의 레미콘 가업을 이어받아 경영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걸 보니 탁재훈이 가수 혹은 예능 활동을 통해 벌어들이는 돈보다 아버지의 회사가 더 많은 재산을 형성할 수 있다는 의미로 받아 들여질 수 밖에 없다.
배조웅 프로필과 이력을 살펴보니 역시 보통 분이 아니시다.
약력을 간단하게 요약해보도록 하자.
1) 쌍용, 롯데 등의 대기업 재직
2) 국민대 재단 임원 재직
3) 용인 레미콘 공장 인수 및 국민 레미콘으로 사업 확장
4) 서울 경기 인천지역 레미콘 조합 이사장 역임
5) 한국레미콘 협동조합 회장(10대) 역임
배조웅 회장은 과거 한국레미콘 조합 비상 대책 위원장을 맡게되면서 시멘트, 레미콘, 건설업종 3자 간의 가격 합의 협상 과정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현재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다고 한다.
탁재훈 아버지가 밝힌 바로 집에서 아들은 굉장히 조용한 편이고 말수가 없다고 하는데 방송에서는 재미있게 이야기하는 걸 보면 방송 쪽으로 재능은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는 아들 사랑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 씨의 재산이 작지 않다는 사실은 미우새에 등장했던 다른 레미콘 회사 회장 님들의 증언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그들의 말에 의하면 레미콘 회장 님들 중에서는 재산이 가장 많다는 증언이 나왔다.
탁재훈 유이 및 탁재훈 윤은혜가 연관 검색어에 있는 이유는 일부 유튜브에서 그들이 한 때 연인 관계 였다는 이야기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탁재훈 유이의 기사를 찾아보니 공개열애를 밝힌 적은 없었다.
2010년 탁재훈과 유이가 밤이면 밤마다라는 프로그램을 함께 한적은 있었던 것으로 보이고 유이의 전성기 시절인 당시에 탁재훈과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시상식을 공동진행하기도 했다.
탁재훈과 윤은혜는 2006년에 오보 기사가 나기도 했는데 윤은혜가 유머감각이 넘치는 탁재훈을 이상형이라고 말하였다는 뉴스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당시 윤은혜는 본인 입으로 탁재훈은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정정하였기 때문에 실제로 두 사람이 연인관계였는지는 확인하기 어렵다.
유이, 윤은혜 모두 아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고 있는데 나이도 있고 하니 탁재훈이 아니더라도 조만간 좋은 남자친구, 결혼 소식이 들려오기를 바란다.
탁재훈 씨도 이혼의 아픔을 가지고 계시겠지만 조만간 열애 소식, 결혼 소식으로 재혼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https://cosmos24.tistory.com/98
반응형'연예인&스포츠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화요비 근황 결혼 본명 나이 (feat.슬리피) (0) 2022.10.25 김건모 이혼 근황 (feat. 장지연 잘못된 만남) (0) 2022.10.25 엔믹스 설윤 과사 치아 입 국적 버블 (0) 2022.10.24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1) 2022.10.23 아이유 보디가드 박근우 경호원 프로필 (0) 2022.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