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스포츠스타

김보라 당구 선수 나이 프로필

일곱시간 2022. 12. 18. 18:21

김보라 당구 선수의 나이 키 결혼 여부 등의 프로필에 관한 포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당구선수 김보라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빼어난 외모와 몸매를 모두 갖춘 새로운 미녀 당구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당구 김보라 선수 프로필을 보니 키가 상당히 크신 편이에요.

당구 김보라 선수의 신체 사이즈를 보니 키가 168cm로 화면상에서 시원시원한 몸매로 비춰지는 이유는 역시 운동선수다운 신체 스펙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김보라 당구 선수 나이는 30대 초반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녀 계획은 아직 없다고 하네요.

당구 김보라 선수가 25살의 나이에 취미로 시작한 당구동호회에서 남들과 다른 습득력으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결국 LPBA 프로까지 데뷔하는 믿기 어려운 성공 스토리를 쓰신거라고 합니다.

처음 입문은 3쿠션으로 시작하신거구요.

 

당구선수 김보라 프로필에서 많은 남성팬 분들이 안타까울 만한 내용은 그녀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녀란 사실입니다.

김보라 당구 선수 남편분이 프로로 성장시키기 위해 물적, 심적으로 굉장한 지원을 해주신 만큼 만일 이 분이 결혼을 하지 않은 상황이었다면, 그녀가 유부녀가 아니었다면 우리는 이 선수를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을 수도 있기에 어쩌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당구선수 김보라는 현재 선수로서 뿐 만 아니라 당구 연습실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기도 하신데요.

보라캐롬 TC 라는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하여 동호인들이 전문적인 당구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저 역시 당구에 빠져 살던 적이 있는데 시비시디스 테이블, 큐스코 측면, 상단 카메라 까지 설치된 김보라 선수의 당구 연습장이라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김보라 선수의 당구장 운영시간 정보를 알아보니 오전에는 김선수가 연습에 매진하고 오후에는 예약제를 통해 레슨을 진행하기도 한다고 해요.

단, 장소가 협소하여 연습 시설은 2개의 테이블 밖에 없다고 하니 김보라 선수에게 당구를 배우고 싶은 동호회원 분들이라면 조금의 부지런함이 필요할 듯 합니다.

당구 김보라 선수의 인스타 주소와 실물 사진들입니다.

바쁜 선수생활 와중에도 명품 스포츠 브라 샵도 운영하고 계시네요.

 

 

김보라는 당구선수로서 그리고 온라인 몰 CEO로서 또, 유튜브 까지 바쁘게 활동하시는 모습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 보기 좋으네요.

태국 국적의 당구선수 스롱피아비와도 친분이 깊은 것으로 보입니다.

스롱피아비 선수는 실력도 월클이지만 남편과의 나이차이가 거의 아빠 뻘인 것으로 알려져 유명하시기도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