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스포츠스타

김동휘 프로 프로필

일곱시간 2022. 11. 20. 16:11

김동휘 프로의 키가 일반 성인 여성의 평균키보다 조금 크기는 하지만 보기보다 크지는 않네요.

김동휘 여자 골프 선수의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165cm 라고 하는데 운동선수로서 적합한 신체 밸런스와 몸매를 갖추고 있다보니 브라운관에서는 보다 커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동희 프로의 출생연도가 2001년생이니 이제 22살 대학생 쯤 되는 애기네요.

하지만 골퍼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것이겠죠.

제가 김동휘 프로를 눈여겨 보기 시작한 시점은 2018년도 전남 지사배 여자 고등부 골프대회로 기억합니다.

 

 

 

당시 거침없는 질주를 하며 우승을 차지하던 김동휘 선수의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최근 sbs 골프 프로그램인 골프에 반하다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을 보니 팬으로서 뭔가 애틋한 마음도 들고 그렇네요. 공중파에 등장할 정도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물론 골프 실력이야 당연한 것이겠지만 김동휘 선수의 아름다운 외모도 한 몫했다는 것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겁니다.

김동휘 프로의 인스타 속 평범한 모습을 보니 웬지 모를 친근함이 느껴집니다.

그녀의 일상 생활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인스타 그램 주소에 대한 정보를 말씀드려보도록 할께요.

 

몇 달 전에만 해도 골프선수 김동휘는 유명한 골퍼가 아니었는데 확실히 방송의 힘이 크긴 큰 가보네요.

 

 

현재 김동휘 프로의 인스타 팔로워 수가 45.7k를 기록하고 있으니 이 추세라면 조만간 100k의 팔로워 숫자도 머지 않았네요.

1대1 개인레슨과 필드레슨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저도 김동휘 프로에게 골프를 배워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