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스포츠스타

박화요비 근황 결혼 본명 나이 (feat.슬리피)

일곱시간 2022. 10. 25. 20:05

박화요비 근황이 전해진 건 결혼을 전제로한 열애설이 터지면서 부터다.

열애설의 내용은 화요비가 5살 연하의 남성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내용이었는데 그녀의 소속사에서는 별 대수롭지도 않은 사실을 가지고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언급할 수 없는 문제란다.

박화요비 나이가 1982년생이니 현재 41살인데 열애가 사실이라 한들 굳이 이 내용을 비공개로 할 필요가 있나 싶다.

박화요비 진짜 이름은 박화요비가 본명이 맞다.

그녀의 인터뷰에서 과거 아버지가 화요일에 비가 와서 딸의 이름을 화요비라고 지었다고 말한 사실이 있는데 이런 것을 생각해보면 박화요비 노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그런 일은 등처럼 감성 터지는 명곡들이 왜 탄생하게 된 건지 알 수 있을 거라고 본다.

박화요비 근황 중에 가장 이목을 끄는 부분이 아무래도 열애 및 결혼 소식이다 보니 이 남자의 정체가 궁금할 거라 생각한다. 알아본 바에 의하면 해당 남성은 비연예인이며 앞서 말했듯이 5세 연하, 그리고 만남의 시작이 된 계기는 종교활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박화요비도 그렇지만 해당 남성은 그녀보다 훨씬 종교적인 신념이 강하신 분이란다.

박화요비 근황에서 다소 우려스러운 부분도 있다.

화요비가 전 소속사와의 계약을 위반하여 무려 3억원을 물어내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그녀의 전 소속사는 음악권력이라는 연예 기획사인데 위약금 청구소송을 냈고 결과적으로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에서 피고 박화요비가 원고 음악권력 측에 3억 3천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해당 내용을 살펴보니 소속사와 화요비가 2017년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2년후 화요비가 체납한 세금 2억 9천만원과 회사에서 빌려간 3~4천만원을 청구한 내용이었다.

이러한 2019년 전속계약에 대해 소속사 측에서는 해당 행위가 새로운 전속계약을 갈음하는 행위 즉, 새로운 계약을 한 것이라고 판단한 것으로 보이며 박화요비 측에서는 자신의 소속사 사장의 강박에 의해 어쩔 수 없는 예약 연장이었다고 주장한 것이다.

박화요비가 이렇게 주장한 근거는 다음과 같다.

민법에 의하면 강박이나 사기에 의해 진행된 의사표시는 취소가 가능하며 결과적으로 이전 계약 행위를 취소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 주장은 재판부에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재판부의 판단은 박화요비에 대한 소속사의 험담 및 폭언이 있었던 것에 대해서는 그 사실이 인정되지만 이것이 상대의 의사를 완전히 무시한 강박이나 협박 수준은 아니었다는 거다.

다시 말해 그것이 소속사 사장의 강박에 의한 계약 체결일지라도 박화요비가 본인의 의사에 반해 전속계약을 맺은 것이라는 근거나 증거를 찾을 수 없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화요비 근황을 보면 최근에는 가수활동에 큰 미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박화요비 근황을 서칭해보아도 최근 열애설 말고는 외부적인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생각된다.

아무래도 함께 가수활동을 해왔던 소속사와의 분쟁등을 겪으며 가수 생활에 대한 큰 회의감을 가지게 된 것이 아닐까 추측되는 부분이다.

https://cosmos24.tistory.com/89

 

조미령 프로필 결혼 남편 나이

으라차차 내인생에서 방혜란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조미령의 프로필을 지금 젊은 사람들은 잘 알지 못하겠지만 10년 전만해도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왕성하게 활동하던 그야말로 탑 클래스

cosmos24.tistory.com

박화요비가 과거 슬리피랑 우결할 때 보여준 예능감 넘치는 모습이 그립다.

너무 엉뚱 하지만 순수함에 베어나오는 그 모습을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고는 했는데 말이다.

슬리피와 박화요비가 또 다른 프로에서라도 엉뚱 커플로 재결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이제 슬리피해서 포스트를 이만 마쳐야....할 .. 것.. 같다..

https://cosmos24.tistory.com/98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