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아 결혼 남편 가수 프로필 근황 현역가왕 미스트롯카테고리 없음 2025. 2. 3. 22:55반응형
매주 트로트 가수에 대한 심층 취재를 진행하고 있는 김기자의 오늘 인물은 바로 현역가왕 마리아 입니다.
미스트롯 이후 여타 방송활동이 다소 뜸해진 마리아 근황까지 전해드릴테니 다들 오늘 포스팅에 집중해주시기 바랄께요.
2000년 미국 코네티컷 주에서 폴란드-독일계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난 가수 마리아는 15살 무렵 우연히 K-POP을 접하며 한국 문화에 대한 동경심을 키웠습니다. 2년간 택견을 배우며 한국어와 문화를 독학한 그녀는 2017년 뉴저지 한인회 추석큰잔치 노래자랑에서 1위를 차지하며 꿈에 그리던 한국행 티켓을 얻게 되었는데요.
한국에 도착한 마리아 가수는 실용음악학원에 등록하여 본격적으로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한국어 실력으로 주목받았고, "유학소녀"를 통해 인지도를 넓혔습니다. "불타는 청춘", "대한외국인", "아침마당", "히든싱어6"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과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2021년 "내일은 미스트롯2"는 마리아의 인생에 전환점을 가져다 준 프로그램입니다. 외국인 참가자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완벽한 무대 매너, 그리고 감동적인 무대 연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외국인 최초로 준결승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이후 마리아는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내 딸 하자",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트로트 여신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또한,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여 수준급의 축구 실력을 선보이며 스포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가수 마리아는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아픔과 상처를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학창 시절 왕따를 당했던 경험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리아는 한국 전쟁 참전용사인 할아버지의 영향으로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2023년에는 한미동맹 70주년 행사에서 한미동맹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더욱 의미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마리아 관련 프로필 추가 정보
출생 2000년 9월 21일 (24세)
코네티컷 주 그로턴
국적 미국
신체 172cm, 52kg, B형
가족 아버지 토머스 리스
어머니 언니 에밀리아 리스
소속사 모리뮤직
학력
- 코네티컷 대학교 (휴학)
-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수료
수상 경력
- 2017년 뉴저지 한인회 추석큰잔치 노래자랑 1위
방송 활동
-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 (2019)
- 유학소녀 (2019)
- 불타는 청춘 (2020)
- 대한외국인 (2020)
- 아침마당 (2020)
- 히든싱어 6 김완선 편 (2020)
- 내일은 미스트롯2 (2021)
- 내 딸 하자 (2021)
- 사랑의 콜센타 (2021)
- 골 때리는 그녀들 (2024~)
기타
2023년 한미동맹 70주년 홍보대사 위촉
가수 마리아는 그야말로 100점짜리 신부감인데 결혼 적령기라고 하기에는 다소 이른 나이입니다.
하지만 미래의 마리아 가수 남편이 누가 될른지 정말 땡잡았다는 표현이 딱 맞을 것 같네요.
팬으로서 가수 마리아 결혼소식을 듣는다면 다소 서운하겠지만 그럼에도 좋은 남편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일구기를 바랍니다.
마리아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한국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트로트 가수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진솔한 모습은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정동원 아버지 근황 교도소 감옥 새엄마 재산 키 프로필
가수 정동원의 아버지가 교도소에 수감되어 트로트 가수와 전속계약 갈등을 빚고 있다는 근황이 전해지면서, 정동원 가족의 안타까운 과거사가 다시금 주목받았는데요. 특히, 정동원의 어린 시
cosmos24.tistory.com
수애 남편 결혼 나이 근황 배우 프로필 나무위키
2002년 MBC 단막극 《짝사랑》으로 데뷔한 배우 수애는 데뷔와 동시에 은퇴한 7~80년대 트로이카 여배우 정윤희를 닮은 청순한 외모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다양한
cosmos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