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 멤버 프로필 나무위키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투어스 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 멤버 프로필 나무위키
    카테고리 없음 2024. 1. 30. 00:55
    반응형

    오늘은 신예 보이그룹 TWS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무위키를 통해 알려진 투어스 모든 멤버의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MBTI가 I 즉, 내향형으로 시작한다는 특이점이 있으며 도훈을 제외한 멤버들의 MBTI가 F 즉, 감정형이라는 특징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나무위키에 등재된 자료를 바탕으로 투어스 멤버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WS는 2024년 1월 22일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으로, 리더 신유를 비롯해  지훈 · 경민 · 한진 · 도훈 · 영재가 소속되어 있다.


    투어스 멤버는 데뷔일인 2024년 1월 22일 기준 평균 나이는 만 17.8세이다.

     

    투어스 멤버 각자의 프로필을 정리해보자면 신유 2003년생, 도훈 2005년생, 영재 2005년생, 한진 2006년생, 지훈 2006년생, 경민 2007년생으로 나이가 상당히 어리다.

     

    TWS는 데뷔 전부터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한 라이브 실력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투어스 TWS 뜻은 'TWENTY FOUR SEVEN WITH US'의 약자로, 24시간 7일 내내 우리와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투어스 TWS는 뛰어난 실력과 비주얼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나무위키에서는 투어스 멤버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하고 있다.

     

    1) 영재, 지훈, 경민이 투어스의 보컬 포지션으로 구분되며, 다른 멤버들의 보컬 실력도 상당히 좋다. 투어스 멤버 대부분이 맑고 청량한 보이스의 보컬톤을 가지고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2) 투어스 영재는 부드럽고 맑은 음색으로 밴드부 보컬에 최적화된 목소리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주로 곡의 애드리브를 담당한다.


    3) 투어스 경민은 팀의 음색 요정으로, 청량한 음색의 보컬이 눈에 띈다. 영재와 함께 주로 애드리브를 담당하고 있다.


    4) 투어스 지훈은: 깔끔한 목소리와 부드럽고 청량한 음색으로, 팝 노래에 잘 어울리는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5) 투어스 신유와 도훈은 랩라인이지만 보컬 파트도 상당히 많이 맡는 편이다. 신유 보컬은 저음톤의 깔끔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도훈은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미성의 보컬을 선보이고 있다.


    6) 투어스 멤버 한진은 아직 한국어 발음이 서툴러서 파트가 상대적으로 많지는 않지만 준수한 보컬 실력으로, 노래에서 종종 분위기를 환기하는 느낌의 파트를 주로 맡는다.

     

     

    TWS는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차세대 K-POP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그들의 매력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번째 탄탄한 실력
    TWS는 데뷔 전부터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한 라이브 실력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두번째 청량한 비주얼
    TWS는 평균 키 180cm에 달하는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리더 신유는 182cm의 큰 키와 조각 같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다.

    투어스 멤버 모두 개성 있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다른 매력으로 잘생겼다는 평가를 받는다.


    트렌디한 미남상인 신유부터 약간은 날티나는 비주얼의 도훈, 부드럽고 청순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영재, 만화를 찢고 나온 청초한 비주얼의 만찢남 한진, 밝고 훈훈한 비주얼을 소유한 지훈, 귀엽고 맑은 비주얼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는 경민이 있다.


    멤버 모두 키가 상당히 큰 편인데 멤버들의 평균 신장은 약 179.3cm로 한국 성인 남성 평균 신장보다 5~6cm 더 큰편이라 비주얼적으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 이상 나무위키


    TWS는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차세대 K-POP 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지뻔뻔 칩 남자친구 chip 지읒

    인플루언서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뻔뻔과 남자친구 chip 헤어짐이 사실인가에 관해 많은 구독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뻔뻔 칩 chip 두 사람이 유튜브에서 함께

    cosmos24.tistory.com

     

    투바투 나무위키 수빈 연준 범규

    현재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데 투바투 나무위키로 확인해보니 제가 한국을 떠났던 2019년 데뷔했더군요. 이곳 일본에서 투바투 인기가 정말 장난 아니에요. 얼마전에 여기 일본에서도 정규 2집이

    to-morrow-news.tistory.com

    TWS는 데뷔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또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TWS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며, 그들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