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연애 권태기 이별 후유증 우울증카테고리 없음 2024. 1. 5. 08:12반응형
나는 7년 동안 연애를 한 여자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에게 끌렸고, 연애 초반에는 매일이 설레고 행복했던 시절도 있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시간을 함께 여행 다니고, 영화를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남들과 다를 바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연애는 점점 익숙해지고, 우리에게도 권태기가 찾아왔다. 우리는 매일 같은 일상을 반복했고, 서로에게 할 말이 줄어들었다. 또한, 서로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면서 어느샌가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다.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해 참 많은 노력을 했다. 서로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대화를 많이 나누고, 새로운 경험을 하려고 노력했다. 우리는 함께 요리교실을 다니고, 등산을 하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권태감 이라는 녀석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결국, 우리는 7년 동안의 장기연애 후 이별을 선택했다. 헤어지기 전에 우리는 서로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했고, 서로를 사랑했지만,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장기연애 이별 후 헤어짐 뒤에는 큰 상실감과 허무함이 나를 뒤 쫓아왔다. 7년 동안 함께한 사람을 이제 더 이상 만날 수 없다는 사실이 나를 더 허무하게 만들었다. 나는 혼자 있는 시간이 무서웠고, 어느샌가 우울증에 빠져들었다.장기연애 이별 후 상실감을 극복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했다. 나는 혼자 있는 시간을 많이 가졌고, 새로운 취미를 시작했다. 나는 그림 그리기를 배우기 시작했고, 혼자 여행을 다니기도 했다.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을 만나면서 위로를 받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상실감은 조금씩 치유되었다. 나는 다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새로운 직업을 구했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었다. 나는 어느샌가 혼자서도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장기연애를 하다 보면 권태기를 겪을 수 있습니다.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하면 저처럼 여러분 역시 이별로 이어질 수도 있을 거에요. 만약 여러분이 권태기를 겪고 있다면, 먼저 서로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는 등 노력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주고 싶어요.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권태감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장기연애를 했을지라도 저처럼 헤어지는 것도 하나의 선택일 수 있을 듯 해요.
장기연애 이별은 큰 상실감과 허무함을 느끼게 하는 경험일 거에요. 상실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더라구요. 또한,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거나, 친구들과 가족들을 만나면서 위로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구요.
어른들 말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상실감, 우울증은 조금씩 치유됩니다. 그리고 비로소 다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을 거에요.
권태기 극복을 위한 팁이랄까?그래도 저처럼 장기연애 후유증을 겪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몇가지를 말씀드려볼께요.
1) 서로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세요.
서로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세요.2) 새로운 경험을 하세요.
새로운 경험을 하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서로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함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3) 관계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누세요.
권태감을 느끼고 있다면,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세요.그럼에도 이별을 했다?
그럼 그때부터는 이별을 극복하기 위한 무언가를 해야겠죠.
일단, 상실감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세요. 장기연애 이별은 큰 상실감과 허무함을 느끼게 하는 경험입니다. 이러한 상실감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나도록 기다리세요. 상실감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치유됩니다. 따라서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시간이 지나도록 기다리세요.
새로운 삶을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취미를 찾거나,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등 새로운 삶을 시작해 보세요. 이러한 활동을 통해 상실감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말을 또 다시 반복한 이유가 사실 이만한 답이 없기 때문이에요.
여러분이 장기연애 후 이별을 경험했다면 결국 이렇게 우울증을 치유할 수밖에 없으실 거에요.
불행을 극복한 사람이 전하는 행복해지는법
저는 30대 중반에 우울증을 처음으로 겪어보았습니다. 당시에는 우울증이라는 말의 의미조차 몰랐습니다. 단순히 우울한 기분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치 제 일이 될수
kangse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