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비폴렌,꽃가루화분,벌화분으로 완화시키자) :: 별 탈 없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염 (비폴렌,꽃가루화분,벌화분으로 완화시키자)
    각종 정보 2020. 11. 23. 10:02
    반응형

    날이 추워지면서 지긋지긋한 비염이 또 찾아왔어요. 20년도 넘게 달고 사는 비염, 초겨울부터 초봄까지 아주 길게도 괴롭힙니다. 그래도 나이 먹어가면서 젊은 시절보단 덜 한 것 같기도 한데 이유는 모르겠어요. 지금도 여전히 자고 일어나면 새벽 한시건 두시건 상관없이 눈뜨는 동시에 재채기와 고물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눕는 것도 조심스럽고 코도 크게 풀지도 못하고 옆치락 뒤치락 누웠다가 앉았다가 정서 불안인 양 가만히 있질 못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콧물 흐른 채로 누웠다가 콧물이 귀로 들어가는 바람에 중이염에 걸려 이비인후과를 다닌 적이 있거든요. 이것도 나을 때까지 여러 번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아픈 것도 참기 힘듭니다. 코도 잘못 풀었다가 콧물이 귀로 들어갔는지 귀가 너무 아파서 악 소리 난 적이 있어요. 이 이후로는 코 푸는 것도 무서워서 세게 풀지 않습니다.

     

    재채기는 콧물이 멈출 때까지 나는데 두 가지가 번갈아 가면서 끝이 없어요. 한 시간 넘게 고생을 해야 진정이 돼서 다시 잠들 수 있습니다. 비염 없는 사람들은 그 고통을 잘 몰라요. 가을부터는 비염약을 비상약처럼 쌓아놓고 없으면 불안해서 어딜 가기도 무섭습니다. 그러다가 재작년에 동생 소개로 꽃가루 화분을 알게 됐습니다. 화분, 비폴렌, 벌 화분, 꽃가루 여러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꽃가루 화분은 종자식물의 수술의 화분낭 속에 들어 있는 꽃의 가루이며 로열젤리의 주원료로도 사용되며 어린 벌들의 주요 영양공급원입니다. 동생이 꽃가루 화분 비폴렌을 두유에 타 주길래 마셨는데 다음날 멀쩡하게 일어났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어쩌다 우연히겠지 했는데 먹는 내내 비염약을 먹는 거와 똑같은 효과를 봤습니다. 한번 먹을 때 2주 정도 먹고 쉬긴 하는데 비염을 잊고 살 정도로 그냥 지나갔습니다. 봄까지 먹고, 잊고 있었는데 날이 추워지면서 비염이 시작되어 꽃가루 화분을 다시 먹게 되었습니다.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하루만 먹었는데도 다음날 새벽에는 멀쩡했습니다. 각종 영양제 좋은 샴푸 화장품 등 효과 좋다고 하는 건 써보는 편인데 이렇다 할 효과를 본 적이 없는데 비폴렌은 확실히 다릅니다. 전 저렴한 수입품 꽃가루 화분 500g를 2만 원 이하로 구입을 했는데 지금은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을 만치의 양만 냉장실에 넣어두고 먹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두세 명이 구매해서 나누어도 좋을듯합니다.

     

    어차피 비염약을 사도 그것보다 비용이 더 들기에 구매하였는데 지금은 아주 만족합니다. 개봉 후 보통 2년의 유통기간이 있으니 주의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비폴렌 꽃가루 화분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슈퍼푸드라고 하지요 신진대에 활력을 주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호흡기 질환 개선 소화 흡수를 촉진시키고 혈관을 보호하는 기능과 살균 작용이 있습니다. 또한 빈혈에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등 18 이상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폴렌( 꽃가루 화,분 벌화분)

     

    섭취 방법은 꽃가루 하루에 4~5g을 물이나 우유 요구르트 등에 섞어서 드시면 되는데 물은 비추입니다. 꽃가루에서 비린내가 나서 그냥 먹기는 비위가 상합니다.

     

     

    호박 꽃잎과 꽃술을 씹어먹는 느낌이 납니다. 냄새 때문에 헛구역질하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꿀차에 녹여 마신 거나 샐러드나 빵에 넣어 먹거나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아이스크림에 뿌려서 먹이기도 합니다.

    우유와 비폴렌 꽃가루화분 (벌화분)

     

    저는 우유에 타서 마십니다. 전자레인지에 우유를 데워서 약 4g의 꽃가루 화분을 넣어 녹인 후 20분 정도 상온에 두고 마십니다. 우유가 뜨겁지 않으면 금방 녹지 않습니다. 그러니 녹을 때까지 시간을 좀 두고 먹습니다. 꽃가루 벌꿀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우유에 비폴렌(꽃가루화분)을 녹인모습

    섭취 후 비린내 때문에 우유를 따로 마셔 줍니다. 이렇게 며칠을 마셔보면 비염이 좋아졌다는 게 느껴지실 겁니다. 주위에선 모두 완화되었다 하니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본 것이지요. 비염 있으신 분들 알레르기 주의하셔서 꼭 섭취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꽃화분 (비폴렌 벌화분 꽃가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운 날 별 탈 없이 지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