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스포츠스타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주작

일곱시간 2022. 8. 19. 19:58

나이가 한살 두살 들어갈수록 마음이 편안한 것을 찾다 보니 다들 MBN 나는 자연인이다 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빠져드나 싶네요.

최근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인데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고 있는 윤택 이승윤의 출연료가 생각보다 상당히 높네요.

출연진인 이승윤 윤택이 회당 얼마의 출연료를 받고 그동안 나는 자연인이다로 벌어들인 수입이 얼마 정도일지 계산해보았습니다.

이 정도 재산이면 강남에 아파트 한 채 샀겠는데요?

1.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는 얼마일까?

윤택의 회당 출연료는 700만원 수준이랍니다.

한 달에 2번 프로그램 촬영을 하기에 월급으로 치면 1400만원이네요.

단, 1회 촬영 시 2박 3일이 소요되기에 총 4박 6일간의 노동에 대한 출연료로 볼 수 있습니다.

2.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는 얼마일까?

이승윤의 회당 출연료는 500만원 수준이랍니다.

마찬가지로 한 달에 2번 프로그램 촬영이 있고 월급여로 환산하면 1000만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자연인이다의 이승윤편이 조금 더 자연인과 친화적으로 느껴지는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는 지 모르겠네요.

3.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출연료는 얼마일까?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는 자연인들의 출연료는 회당 50만원 이랍니다.

이름값이 있는 이승윤 윤택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돈에 값어치를 두지 않는 이들에게 나름 큰 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4. 그동안 윤택과 이승윤은 이 프로그램으로 얼마를 벌었을까?

해당 프로그램이 MBN에서 2012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하였기에 현재 10년이 되었습니다.

1회부터 윤택과 이승윤이 격주로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계산해보면 윤택은 16억 8천만원의 자연인 출연료 수입을 벌었고 이승윤은 12억의 자연인 출연료 수입을 얻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송출 시 재방료가 추가 지급된다고 하니 여기 계산된 총소득을 상회할 겁니다

.워낙 시청률이 잘 나오는 프로고 지금 인기가 식지 않고 있기에 앞으로도 이 프로그램이 그들에게 연금이 될 수 있겠네요.

5. 나는 자연인인다의 자연인 섭외는 어떻게 할까?

섭외와 관련해서 저 사람이 진짜 자연인이 맞느냐 주작이나 조작을 가한 게 아니냐는 논란이 일기도 했는데요.

사실을 확인해 보니 막내 피디가 하루 종일 항공 지도를 살펴보고 외딴 오지에 지붕이 있는 곳을 찾아 본다고 합니다. 오지에 사람이 살고 있는지 실제 확인하는 것이죠.

상당히 흥미로운 섭외방식이네요.

나는 자연인이다를 연출하고 있는 박성우PD의 인터뷰를 들어보죠.

전국 이장님들께 전화를 안 드린 곳이 거의 없어요.
자연인 출연자를 섭외하기 위해 11일 동안 현장 답사를 간 적도 있습니다.
그만큼 자연인 출연자를 선별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요.
잘못 하면 전원프로그램이 될 수 있고, 또 세상에 이런 일이 같은 프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자연인은 봄에 전화 드리면 가을에 하자고 하고 가을에 전화하면 추우니 봄에 하자고 해서 그 분을 섭외하기 위해 몇 년 동안 전화한 적도 있어요.
어떨 때는 찾아온 저희 들을 갑자기 쫓아내시기도 했고요.
간신히 자연인 섭외를 했어도 촬영 전날 갑작스레 연락 두절인 분도 많습니다.

윤택과 이승윤의 매력에 대해서 자연인 피디(PD)는 윤택은 사람들과의 친화력이 굉장히 빠르고 좋으며 무엇이든 잘 먹는 장점이 있고 이승윤은 예의가 바르고 상대방을 높일 줄 아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이승윤이 좀 더 낫다고 봅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우리는 집에서 편하게 시청하던 방송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각고의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거였군요.

https://cosmos24.tistory.com/31

 

6평 중고 농막 컨테이너 주택 가격

6평 중고농막 주택 가격을 알아보시며 제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을 즐겨보며 매일 저녁 퇴근 후 저와 같은 귀촌생활을 꿈꾸는 중장년이 아닐까 싶네요. 저 역

cosmos24.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님 목소리가 너무 좋은데 앞으로도 주작 범죄자 조작 논란없이 폐지되지 않고 오래오래 장수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최종회가 나오면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저는 오늘도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여자 무인도 편을 보러 이만 가보겠습니다.

https://cosmos24.tistory.com/55

 

조형기 근황 (FEAT.음주운전 사건 사고)

배우이자 방송인 조형기 근황에 대한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조형기는 한때 주말 방송 프로그램의 황태자로 불리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자리를 잡을 정도로 왕성하게 활동하였는데요. ​ 조형기

cosmos24.tistory.com